▲(사진제공=에센코어)
▲(사진제공=에센코어)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글로벌 메모리 솔루션 기업 에센코어(ESSENCORE)는 타이페이에서 개최되는 COMPUTEX 행사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인 KLEVV의 신제품 3종을 발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센코어는 COMPUTEX 2018에 올해 처음으로 공식 진출, 6월 5일부터 9일까지 타이페이 난강 전시장 N0604에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표할 신제품은 CRAS X RGB DDR4 게이밍 메모리, BOLT X DDR4 게이밍 메모리, NEO N500 SATA 6Gb/s SSD 등이다. 신제품 CRAS X DDR4 게이밍 메모리는 8Gx2, 16Gx2 두 가지 용량 중 선택할 수 있으며, 3200Mhz와 3466Mhz의 빠른 스피드를 제공한다. ASUS Aura sync, Gigabyte RGB Fusion, MSI Mystic light 를 통한 동기화 및 세팅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환경에 맞춰 라이팅과 배경 효과를 조정할 수 있고,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멀티컬러 RGB 효과와 최고 수준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교하면서도 절제된 BOLT X DDR4 게이밍 메모리는 4G, 8G, 16G의 세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2666Mhz와 3200Mhz의 스피드를 지원하며, 순도 99.5% 알루미늄 히트싱크 덕에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CRAS X RGB DDR4과 BOLT X DDR4 게이밍 메모리 모두 QVL(Qualified Vendor List) 승인을 거쳤기 때문에 Intel과 AMD CPU를 포함한 주요 마더보드 제조사 제품과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원클릭 오버클락을 위한 Intel의 XMP(Extreme Memory Profile) 2.0 지원 역시 가능하다. 

에센코어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과 호환성을 겸비했으며, 저감전압(reduced voltage)과 낮은 전력 소비량이 특징이다.

2.5인치 NEO N500 SATA 6Gb/s SSD의 경우 3D NAND 기술을 탑재하고 있으며, SATA device sleep(DevSleep: 절전모드) 모드와 데이터세트 관리(TRIM)를 지원한다. 자체적으로 기기를 모니터링하여 분석하는 S.M.A.R.T 기능도 추가됐다.

강력한 하드웨어 LDPC ECC엔진, RAID 엔진, 지능형 SLC 캐싱 알고리즘을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구현하고, 글로벌 웨어 레벨링 지원 덕에 기존 SSD에 비해 길어진 수명을 자랑한다. 드라이브와 함께 Acronis True Image 데이터 백업 소프트웨어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센코어는 2014년 홍콩에서 설립된 SK 그룹 계열사로서, 다양한 메모리 응용제품과 자사 브랜드 KLEVV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Global #1 메모리 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중이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