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폴햄
▲사진제공=폴햄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지난 20일 일요일, SBS를 통해 방영된 '인기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유재석과 김종국, 하하, 지석진 등 출연진들이 착용한 반팔티셔츠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연령고지 레이스'를 진행하기 위해 런닝맨 출연진들은 각자 닮은꼴 게스트를 맞이하는 여덟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먼저 하하가 자신의 어머니인 '융드옥정'을 소개, 이후 지석진의 닮은꼴로 조우종이, 유재석의 닮은꼴로 서지석이 함께했다.

또 김종국의 닮은꼴로 케이윌이, 송지효의 닮은꼴로 천성문이, 양세찬의 닮은꼴로 이종혁이, 이광수의 닮은꼴로 한기범이, 전소민의 닮은꼴로 한민관이 등장했다

방송에서 유재석과 김종국, 하하, 정소민, 송지효 등 출연진 전체 팀복으로 착용한 반팔 티셔츠는 '폴햄'의 티셔츠, 남녀공용으로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폴햄 관계자는 "18 SUMMER 시즌 폴햄과 코카-콜라(Coca-Cola)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티셔츠다"며 "방송에서 보여진 모습대로 화이트, 네이비 두 컬러로 출시,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소매에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브랜드인 코카-콜라(Coca-Cola)와 폴햄과의 만남은 개성 있고, 펀(fun)한 아이템을 원하는 젊은 세대를 포함, 전 연령이 소화할 수 있다.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으로도 입을 수 있다. 스타일은 총 11모델로써, 5월 말부터 전국 폴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18 Summer 시즌을 시작으로  '폴햄 x 코카-콜라(Coca-Cola)' 콜레보레이션 라인은 가을부터 겨울(F/W) 시즌까지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아트웍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들이 보여질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폴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