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지난 18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이 오는 24일(목) 1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인 연경지구 최고자리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주택전시관 오픈 후 3일간 3만여 명이 방문하는 등 실수요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여기에는 판교신도시, 광교신도시, 세종신도시, 인천 청라국제도시, 의정부 고산 등 국내 주요 신도시 및 택지지구에서 성공적인 분양 신화를 기록한 '㈜대광건영'의 브랜드 프리미엄도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다.

탄탄한 인프라도 돋보인다. 단지 바로 앞으로 화담산과 동화천을 동시에 누리는 특급조망을 갖춘 것은 물론, 인근 팔공산의 골프장, 온천, 야영장 등 풍부한 녹지환경과 여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숲세권 프리미엄을 두루 갖췄다.

바로 앞에 중심상업지구 조성이 예정되어 있어서 생활편의성도 높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칠곡권역과 이시아폴리스권역의 생활권으로 홈플러스 칠곡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코 대구점 등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교용지가 마련되어 있어 안심통학권을 형성했으며, 북대구 IC 진출입이 용이해 대구 시내외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동화천로 확장과 더불어 봉무~연경 신설도로, 대구4차순환도로가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돼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는 프리미엄 주거공간도 빼놓을 수 없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4Bay 혁신평면으로 공간활용도도 높였다. 팬트리와 다용도실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ㄷ자형 주방으로 동선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실거주자를 고려한 설계도 뛰어나다.

한편,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오는 24일(목) 1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는 31일(목) 확인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에 위치하며,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상담은 방문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