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세영 기자 = 22일 방송된 내외경제 TV '부동산1번가'에서는 리얼에셋 투자연구소의 문용휘 본부장이 나와 용산구 한남동과 마포구 신수동에 위치한 매물을 소개했다. 
 

매물 소개에 앞서 서울시 용산구 개발 계획에 대해 알아봤다. 용산구는 서울의 중심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지는 지역이며, 강남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고 소개했다. 여의도 공원이 들어서고, 주변에 용산전자상가, 주택재개발구역, 국제업무지구, 그리고 주상복합아파트가 위치해 있다고 전했다.

용산구 한남동 고급 빌라 매물에 대해서 문용휘 본부장은 한남동은 부촌으로 유명한 지역이고, 풍수지리적으로 배산임수 지역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초역세권에 위치해있고 한남 3구역이 개발될 예정이기 때문에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지역이라고 전했다. 이로 인해 미래가치가 높고, 단기적인 시세차익 및 지가 상승의 지역이라고 소개했다. 

마포구 신수동 다세대주택 매물에 대해서는 2호선과 6호선 라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업무단지 직장인 수요가 많다며, 수요 대비 공급이 부족한 지역이기 때문에 주택 희소가치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실투자액 1,500만원대의 소액투자가 가능한 매물이라고 소개했다.

'부동산1번가'의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Btv 164번, KT올레TV 285번, 현대HCN 413번, 에브리온TV 35번 내외경제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 관련 상담은 내외경제TV 공식 홈페이지 '부동산1번가' 탭에서 가능하다.


ksy0701@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