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푸리포)
▲사진제공=바푸리포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무더운 여름이 예고되고 있는 2018년도 여름에는 보다 많은 보양식이 인기가 있을 전망이다. 이런 무더운 여름을 예고하듯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바푸리포에서는 신메뉴를 출시하여 보다 많은 메뉴를 두고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바푸리포의 신메뉴로는 광동식쌀국수와 포랭쌀국수 등 총4가지의 메뉴를 출시하여 이번 여름을 준비하였다.

이번 바푸리포의 신메뉴 중에서도 유독 눈길을 끄는 것은 굴소스의 담백함이 특징인 중화용 쌀국수인 광동식쌀국수와 시원하고 이국적인 쌀국수 냉면인 포랭쌀국수인데, 그동안 개발된 신메뉴 중 가장 심혈을 기울였다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또한 퓨전형태인 쌀국수스파게티는 젊은이들을 겨냥한 신메뉴로 기존의 쌀국수향을 거부하던 사람들에게도 쌀국수를 조금 더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한 신메뉴이기 때문에 분명 효자메뉴로 각광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바푸리포'는 기존 프랜차이즈 창업에 고정된 시스템이 아닌 불황에 맞는 창업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는 창업 시 예비 창업자들이 직접 공사와 시공을 진행하여 창업에 필요한 인테리어, 주방시설, 기타 장비 등 자신의 여건과 환경에 맞는 창업을 진행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거품 없는 시공 비용을 통해 효율적이며 리스크 걱정이 없는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기존의 쌀국수의 기본 레시피에서 벗어나 좀 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시장의 다양화를 이루고 이에 따라 베트남쌀국수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지속적인 신메뉴를 개발한 바푸리포 는 이미 전국매장 70호점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으며, 이런 신메뉴 개발을 앞장세워 더 많은 가맹점 수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이 되고 있다.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바푸리포의 신메뉴 정보 밎 가맹사업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상담이 가능하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