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 특강을 진행하는 조경옥 대표원장 (사진제공=메르뷰아카데미)
▲ 디자인 특강을 진행하는 조경옥 대표원장 (사진제공=메르뷰아카데미)

[서울=내외경제TV] 김철호 기자=강남 메르뷰아카데미가 샘플교육 희망자가 꾸준히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교육은 강남 본원을 찾는 내담자 가운데 희망자에 한해 제공되며, 실제 수업에 쓰이는 교보재와 수업방식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반영구화장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아우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초보자여서 반영구화장학원을 선택하는 데에 어려움을 느끼는 내담자들에게는 메르뷰에서 메이크업 관련 및 메르뷰에서 자체개발한 특유의 테크닉에 대한 샘플수업을 제공해왔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제미용예술인연합회 인증교육기관인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전문적인 반영구화장 아티스트 인재를 배출하는 것은 물론 반영구화장에 대해 아직 서툰 초보자들에 대한 제도적 장치와, 반영구아티스트로서의 진로 지원을 마련하는 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계자는 "수강생들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식 개인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규모와 시스템을 갖춘 메르뷰는 단순 수료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취업과 관련한 프로그램이나 인턴형식의 수강생 지원 등 다양한 취업·창업 지원을 아우르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대규모의 교육 환경과 트렌드를 반영한 첨단의 교육 설비를 갖춘 교육기관이다. 연일 글로벌한 활동내역으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메르뷰아카데미는 최근 '제30회 서울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대회'를 주관하여 성료한 바 있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대표원장이자, 국제미용예술인연합회 조경옥회장은 "업계를 이끌겠다는 자부심을 갖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의 뷰티 산업을 세계로 널리 알리려 노력하고 있다. 점차 타국 수강생들이 늘고 있는데,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전문가들을 메르뷰 수강생들과 연결시켜주는 기회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조 회장은 "반영구화장 기술은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큰 가치창출이 가능한 분야이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가 최고의 실력을 갖춘 프로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메르뷰의 수강생들을 이 시대가 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로 만들어 드릴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kimch@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