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로하셀)
▲사진제공=로하셀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그루밍족이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지칭하는 신조어이다. 과거에는 남성이라면 스킨과 로션만 충분하다고 느끼거나 자신을 가꾸는 것에 거부감을 느끼는 경우가 더러 있었다면, 최근에는 본인의 피부 고민 혹은 콤플렉스에 맞춰 도움 될 수 있는 기능의 패션 및 뷰티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적극 활용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메이크업 단계를 거치며 세안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그루밍 족에게 양한방 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이 올 데이 투-인-원 아크네 솔루션 폼클렌져를 선보이고 있다.

로하셀 브랜드 관계자는 "과다 피지와 각질제거에 도움이 되어 모공 청결 유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로하셀의 올 데이 투-인-원 아크네 솔루션 폼클렌져는, 살리실산 성분으로 모공 깊숙이 쌓인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분해시켜 더욱 깨끗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온주완 화장품으로 알려진 로하셀에서는 현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올 데이 투-인-원 아크네 솔루션 폼클렌져 역시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