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GCS어학원)
▲(사진제공=GCS어학원)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여름방학과 가을학기 시작을 곧 앞두고 토플(TOEFL)과 아이엘츠(IELTS) 점수획득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

많은대학생, 취업준비생, 유학준비생, 해외연수와 이민 등 다양한 목표와 목적을 가지고 영국 권 국가들은 아이엘츠(IELTS), 미국 권 국가들로는 토플(TOEFL)시험으로 특정점수를 목표로 수많은 수강생들이 학원가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에, 강남 선릉역에 위치한 GCS어학원에서는 전문적인 1:1 밀착식 완전맞춤형 수업을 선보이고 있다. 목표점수달성을 위한 수강생 맞춤형 전략과 점수대별, 취약영역별 4개 영역(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의 점수를 확실히 끌어올릴 수 있는 전문강사만의 공략집 등으로 수강생의 목표달성을 확실히 보장하고 있다.

아이엘츠, 토플, SAT, 오픽 등 10년 이상 강의경력의 전문강사진의 1:1맞춤형 강의로 학습기간에 맞추어 개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을 통하여 목표점수달성의 목표를 도와드리고 있다.

강남 GCS어학원의 김정민원장은 "수강생의 목표와 니즈에 맞게 100%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고 GCS어학원만의 교정과 피드백 중심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일대일 수업을 통한 수강생 실력의 각 영역별 취약점의 완벽한 이해와 더불어 전문적인 강의 및 지도가 이루어져, 주어진 학습기간 내 목표달성을 확실히 보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매일 상담 예약하는 수강생 선착순5명에게 무료수강권 지급 및 신규등록생 추가할인 등 다양한 5월 감사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혀 수강생들에게 5월에 시험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GCS어학원 본점인 선릉역 GCS어학원센터에서 5월 내 기간한정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