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사진제공=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지난 5월 11일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곽현주 디자이너의 패션 실무 진로특강이 개최됐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곽현주 컬렉션의 대표이자 라사라패션 직업전문학교의 프리미엄 멘토 교수로 활동하며 브랜드 론칭의 꿈을 꾸고 있는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주제의 특강과 라사라패션위크 크리틱 지도를 하고 있다.

이번 2018 진로특강에서는 패션디자이너로의 직무만이 아닌 '곽현주 컬렉션'과 세컨드 라벨 '젯콜리코' 브랜드 소개 및 창업과정, 컬렉션 스토리와 함께 오너 디자이너로서의 패션 비즈니스 & 마케팅에 대해 재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곽현주 디자이너는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가지게 된 시기부터 대학교 진학, 대학원, 브랜드 창업까지의 과정을 경험을 통한 조언과 "인생의 주인은 나!"라는 생각을 가지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했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지난 8년간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프리미엄 멘토 교수로 매해 만나는 친구들이 해가 지날수록 더 열정적인 학생들의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서울컬렉션 디자이너를 멘토 교수로 만날 수 있는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학 전공,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재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주제의 실무특강과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5일에는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