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치시크릿)
▲(사진제공=에이치시크릿)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여성들은 Y존 냄새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고,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다. 특히, 자신을 위한 소비를 즐기는 2040 여성들은 Y존 케어를 위한 제품을 선택할 때 더욱 신중해지기 마련이다.

이에 최근 고급스러운 제품 패키지와 여성청결제와 더불어 탄력, 냄새 제거까지 3 IN 1을 모두 해결하는 에이치시크릿의 '나로우 에센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여성'만을 위해 제작된 제품으로, Y존을 기존의 씻어내는 청결제가 아닌 흡수시키는 제형으로 위한 Y존의 청결뿐만 아니라 탄력 에센스로 이너뷰티에 관심있는 여성들이 SNS와 블로그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한방 성분이 40%가 함유된 나로우 에센스는 작약뿌리, 백합, 연꽃, 달팽이 점액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수년간 축적된 연구소의 노하우를 담아 여성의 Y존에 가장 중요한 PH4.5 약산성 밸런스를 맞춤으로써 여름철 걱정되는 냄새와 분비물 제거로 청결과 생리적 산도의 균형을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탄력 증가 작용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나로우 에센스는 90회 (3개월) 사용분으로 이용 기간도 넉넉하다. 국내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자극 지수가 0.00으로 무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에이치시크릿 관계자는 "27년간 여성 화장품을 개발해오며, 국내 여성 용품 시장에 한가지 아쉬움 점이 있었다. '최근 여성용품에 대한 여성들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정직한 제품, 여성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성용품을 왜 없을까?'라는 생각을 했다. 이 생각을 바탕으로 이너뷰티 여성청결제 '나로우 에센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