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사진제공=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대광로제비앙'은 판교신도시, 광교신도시, 세종신도시, 인천 청라국제도시, 의정부 민락 등 국내 주요 신도시 및 택지지구 등 전국에서 프리미엄 단지설계와 혁신평면으로 성공적인 분양 신화를 일구고 있는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다.

이러한 가운데 5월 초 '대광건영'이 새롭게 선보이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라는 희소가치에 특급조망과 연경지구 내에서도 '골든블록'으로 불리는 중심상업지구(예정)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탄탄한 인프라를 확보한 현장이다.

아파트는 대지면적 34,822㎡에 지하2층, 지상14~18층, 9개동으로 구성되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84㎡A(295세대), 84㎡B(89세대), 109㎡(196세대) 등 총 580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특히 연경지구 내에서도 최고자리에 위치해 동화천 특급 조망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동화천 수변녹지와 함께 단지 내에도 넓은 조경면적을 확보하여 쾌적한 공원 같은 아파트로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인근 팔공산의 골프장, 온천, 야영장 등 레저 및 여가 시설을 누릴 수 있는 숲세권 프리미엄을 확보한 점도 눈에 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조성 예정인 중심상업지구를 비롯해 홈플러스 칠곡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코 대구점 등 칠곡권역과 이시아폴리스권역의 광역생활권으로 상업 및 쇼핑 시설도 배로 누릴 수 있어 생활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예정부지가 마련되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안심통학 아파트로 학부모 수요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북대구 IC와 함께 동화천로 확장, 향후 봉무~연경 신설도로, 대구4차순환도로 개통 등 교통개발호재도 풍부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최고의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뛰어난 상품성도 주목할 만하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매우 우수하며, 4Bay의 혁신평면이 적용된 명품 주거단지로 조성되어 남다른 공간 프리미엄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한 팬트리와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형 주방 등 다양한 명품 설계로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택지지구 아파트의 장점과 희소가치를 동시에 갖춘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비교불가한 연경지구 최고 자리에 프리미엄 품질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이라며, "실수요 중심의 분양 시장에 가장 적합한 분양현장으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5월 초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나선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