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존스킨한의원
▲사진제공=존스킨한의원

[서울=내외경제TV] 임화선 기자 = 30대 이 모 씨는 다시금 돌아온 따뜻한 날씨가 괴롭기만 하다. 겨울 동안 두툼한 옷으로 가렸던 통통한 몸이 얇은 옷차림 밖으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며칠만 굶어도 살이 빠지던 20대 때와는 달리 30대에는 굶어도, 운동을 해도 큰 효과가 없다는 것이 문제였다. 무작정 마르기만 한 몸이 아닌 건강하고 늘씬한 몸매를 갖기 위해서 여러 가지 노력을 해왔지만 올해는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할 지 앞이 캄캄하기만 하다.

과거 다이어트라 함은 단순히 목표한 대로 체중을 감량하는 것에 큰 의의를 두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체중 감량과 함께 체내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는 디톡스 방식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인스턴트, 패스트푸드, 가공 식품 섭취 비중이 높고 휴식과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의 몸 속에는 미처 해독되지 못한 노폐물들이 쌓이면서 부종, 비만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이 선행되어야 하지만 이를 유지하기가 어렵다면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체중 감량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적절한 다이어트 플랜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매년 봄부터 여름까지 성행하는 '단기간 살 빼는 법 다이어트'의 경우, 무리하게 식이를 제한하거나 굶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멋진 몸매를 뽐내기도 전에 건강을 해치게 될 가능성이 높다. 또한 검증되지 않은 식욕억제제 등 약물을 복용할 경우, 후유증이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섭취하려는 약물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먼저 필요하다.

존스킨한의원 관계자는 "한방에서는 개인의 체질과 생활 습관, 건강 상태를 파악해가며 그에 맞는 다이어트 처방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자신의 의지만으로 다이어트가 힘들다거나 다이어트를 해도 체중 변화가 없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한방다이어트 '존스키니캡슐'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존스킨 다이어트 '존스키니캡슐'은 빠른 흡수로 식욕억제 효과, 대사기능회복과 독소에 의한 신체 증상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단백질 근육, 무기질 손상을 최소화하고 체지방 위주의 연소, 분해를 도와 지방 분해 및 부종해소에 도움을 주며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방식으로 반복되는 요요현상을 걱정을 줄였다.

무엇보다 개개인의 체질적 차이를 감안한 1:1 맞춤 처방을 진행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고 깨끗한 친환경 한약재만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강화하였다.

lhs@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