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균태 대표원장(사진제공=연세다인성형외과)
▲김균태 대표원장. (사진제공=연세다인성형외과)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봄은 따뜻해진 날씨로 가벼워진 옷차림과 함께 다양한 모임 및 사회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시기다. 때문에 꾸준히 모임과 사회활동을 하는 중년 여성들에게는 가벼워진 옷차림에 드러나는 목주름은 큰 근심으로 다가온다. 최근에는 꾸준한 관리와 운동으로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동안을 가지고 있는 중년 여성이 많이 있지만 관리와 운동으로도 노화를 숨길 수 없는 부위가 목주름이기 때문에 목주름은 중년 여성들에게 큰 근심을 가지고 온다.

목주름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피부 콜라겐이 빠져나가 피부 탄력이 저하되어 나타나는 증상이다. 목주름은 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목은 얼굴 바로 밑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외관상 잘 보여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는 큰 걱정거리이다.목주름은 한 번 발생하면 메이크업으로 가리기 힘들고,마사지나 목주름 관리법으로도 효과를 보기 힘들기 때문에 목주름에 대한 근심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은 효과적인 해결책을 찾고 있다.

이때, 흔히 접할 수 있는 것인 목주름 수술이다. 목주름 수술은 목주름 개선이 오래도록 지속되고, 눈에 띄는 목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목주름 수술은 절개를 한 후 피부를 당기는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수술 후 약 한 달 가량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있다. 때문에 활발한 모임과 사회활동을 진행하는 여성에게는 큰 부담감이 따르는 것이다.

이와 같은 경우 '쁘띠목주름거상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쁘띠목주름거상술'은 절개를 하지 않고 진행되는 목주름 개선 방법이다. 보통 10분 내외의 치료 시간을 가지고 있고, 절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치료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목주름은예방을 하는 것이 필수적인데, 쁘띠 목주름거상술은 예방 효과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목주름을 개선, 예방하고자 하는 중년 여성들에게 입 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 쁘띠목주름거상술이다.

이와 같이 쁘띠목주름거상술은 목주름 개선 및 예방의 효과까지 가지고 있지만,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진행한다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검증된 곳을 통해 진행해야 한다. 연세다인성형외과 김균태 원장은 "쁘띠목주름거상술은 짧은 시간 안에 목주름을 개선하고 예방할 수 있는 치료이지만, 각각의 상태와 원인을 면밀하게 판단할 수 있는 다양한 임상경험과 의학적 지식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진행해야만 안전하고 효과적인 목주름 개선 및 예방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