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용감한컴퍼니
▲사진제공=용감한컴퍼니

[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스마트 인터넷 강의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용감한컴퍼니와 패션종합기업 형지엘리트는 지난 23일(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 패션그룹형지 본사에서 수능 교육과 관련된 학원 및 인터넷 강의 사업 발전을 위한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용감한컴퍼니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양질의 모의고사 콘텐츠를 추가 확보하였으며, 앞으로도 형지엘리트와 함께 각종 교육사업을 전개하며 동반 성장을 위한 파트너로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용감한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용감한컴퍼니의 수능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고, 수험생들에게는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작년 수능 국어에서 80% 이상의 적중률을 보인 엘리트 모의고사가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용감한컴퍼니는 현재 공무원·수능·어학·자격증 분야에서 모두의공무원, 모두의경찰, 모두의소방 등공무원 인강 통합브랜드와 함께 덩허접영어스쿨, 리라클영어, 코스모스생명과학 등 버티컬 인강 브랜드에서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2년 설립된 용감한컴퍼니는 강사 발굴부터 사이트 론칭 과정까지 한 번에 지원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을 제공하며, 온라인 교육업계 경력자들로 조직을 구성해 단기간에 20여개 버티컬·통합 인강 브랜드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desk1@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