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비포앤애프터바이오)
▲(사진제공=비포앤애프터바이오)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한국의 유튜버, 파워 블로거라고 할 수 있는 중국의 '왕홍'은 온라인상에서 유명한 사람을 뜻한다. 이들은 수 십, 수백만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와 영향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러한 중국 대표 왕홍 중 한 명인 C양은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쓰리쿠션' 사용 후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녀는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셀럽시크릿 쓰리쿠션을 "촉촉하고 밀착력이 좋은 CC쿠션이다. 컬러 컨트롤 기능으로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피부클리닉에서 나오는 제품이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극찬했다. 실제로 셀럽시크릿 쓰리쿠션만 사용한다는 C양의 라이브 방송을 본 63만 명의 팔로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1시간 만에 300여 개가 넘는 상품 주문이 쏟아졌다.

이처럼 중국 왕홍을 사로잡은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쓰리쿠션'은 민감도, 붉은기, 트러블, 건조함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 테스트를 거친 기능성 CC쿠션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으로 하여금 미백 및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SPF 30/PA++지수의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외부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 톤에 맞게 컬러 컨트롤이 가능하고, 펌핑 쿠션 방식으로 쿠션 내용물이 공기와 직접 닿지 않아 위생적이고 마르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세컨스킨 성분으로 인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기초체력을 높이며, 외부 요인에 의해 거칠어진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피부에 충분한 보습력을 주어 36시간 메마르지 않은 촉촉함을 선사하고, 건조함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끼임 현상을 완벽히 보완한 CC쿠션이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