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케이제이
▲사진제공=케이제이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기자=청주시 상단구에 위치한 청주케이제이미용실은 최신 유행을 지향하는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헤어뷰티샵으로, 잦은 염색과 파마로 인하여 상한 머릿결을 살리는 복구펌, 복구염색&손상이 적은 산성펌 전문 미용실로 알려져 있다. 

여성들뿐 아니라, 많은 남성들도 찾아 애용하며 해외에서도 손님들이 찾는 청주 미용샵 중 한곳으로서 손상된 모발에 데미지를 줄이면서 원하는 컬과 컬러를 데미지를 적게 복구하는 시술을 이용해 매끄러운 머리카락을 복구하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또한 청주 케이제이미용실에서는 머리카락에 약품을 흡수시켜 열처리를 하지 않고 머리카락 한올 한올 구조 자체를 보완하는 독자적인 노하우로 더욱더 건강하며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청주복구매직 전문 케이제이미용실에서는 5월 한 달간 복구매직 고객들에 한하여 헤어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이제이관계자는 "모발 손상이 생기는 이유는 개인의 모발 특성을 무시하고 효과가 좋다는 헤어 시술에만 의존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사람의 모발은 개인에 따라 종류가 다양해 개인별 모발의 성질에 맞는 시술이 이뤄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하며, "손상 모발로 헤어샵을 찾는 고객들 대부분은 잦은 염색, 펌 등의 헤어시술로 인해 모발만이 아닌 마음까지 다친 사람들이다. 의사가 환자들에게 정확한 문진을 하고 처방을 내리는 것처럼 손상모발복구도 마찬가지인 만큼 다양한 후기 사진을 직접 케이제이 미용실 까페를 이용하면 훨씬 수월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상담 및 예약은 전화문의를 통하여 안내가 가능하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