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론샵
▲사진제공=아론샵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기자=날씨가 풀리고 봄이 오면서 새 학기, 새 시즌을 맞아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며 마음가짐을 다잡는 이들이 많다. 그래서 봄 시즌에는 머리 염색, 파마, 매직 등 각종 미용실 시술을 찾는 많은 사람들로 미용실은 북적인다.

항상 마음먹을 때마다 헤어 시술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우리의 모발은 다양한 환경적 요인으로 손상을 입게 되어 꾸준히 관리하지 않아 손상이 심해진다면 더 이상의 시술은 불가능하게 된다. 때문에 반복적인 헤어스타일링, 헤어시술을 받기 위해서는 모발의 건강 관리는 필수이다. 헤어 전문가인 박모 원장은 '꾸준한 스타일링 시술을 위해서는 모발의 산성 관리를 위한 산성샴푸를 추천하며 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케어를 통해 손상모의 개선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손상모의 케어를 위해서는 값비싼 비용을 들여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만 모발의 손상이 심각하지 않은 경우 셀프 케어를 통해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다.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하기 위해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바로 헤어에센스가 있다. 셀프케어 방법 중 가장 간단한 방법인 헤어에센스는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머리에 보습을 유지할 수 있어 헤어팩과 함께 건강한 모발을 위해 가장 선호하는 방법 중 하나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헤어팩과 함께 헤어에센스를 이용한 셀프 헤어케어 팁을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10여년의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력을 검증 받아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아론샵은 소비자의 니즈를 잘 파악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론샵의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는 향기와 코팅력, 발광 등 각종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너트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4가지의 천연 오일이 모발 재생과 두피 보호 효과 그리고 부드러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분자 실리콘이 함유되어 모발의 마찰 등 외부환경에 의한 손상을 방지한다.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생명력 있는 윤기로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로 유지, 개선이 가능하다. 모발 손상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자외선을 차단하여 열로 인한 모발 손상 방지로 모발과 두피미용에 도움이 된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헤어팩 등 케어 제품과 함께 모발의 산성도 관리를 위한 산성 샴푸 기반으로 탈모방지샴푸, 지성샴푸, 두피샴푸 등 기능성 샴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각종 시술제품으로 스넬염색약, 천연헤나염색약 등 셀프염색약과 함께 셀프파마약, 셀프매직약, 그리고 티타늄 매직기, 고데기 시리즈, 헤어드라이기 등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이밖에 남자왁스, 헤어왁스, 헤어스프레이 등의 스타일링 제품 또한 준비되어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