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미스터렌탈)
▲(사진제공=미스터렌탈)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생활가전렌탈전문 쇼핑몰 미스터렌탈은 주요 브랜드 인기 모델에 대한 월이용료 면제 또는 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록비/설치비 면제, 사은품 증정,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에도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의하면 "정수기와 비데의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가 큰 이슈가 되면서 공기청정기 렌탈 수요가 급증하고 있고 가정 및 사무실공기청정기 렌탈을 신청하는 기업고객도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360도 모델(AS161DRWT 16평형, AS181DRWT 18평형 AS281DRWT 28평형)은 월 이용료 10회(1,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의 신제품 큐브공기청정기는 렌탈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청호나이스는 NASA 우주비행사 출신 테리 버츠를 광고모델로 내세워 휘바람 숨소리 청호 울파(ULPA) 공기청정기 등 일부 모델을 어린이집 전용 월 이용료 규정을 만들었다. 또 초미세먼지도 제거할 수 있는 휘바람 숨소리 울파(ULPA) 휘바람Ⅱ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쿠쿠전자는 TV광고 등을 통해 선이 없어서 편리한 코드리스 공기청정기 적극 홍보에 나섰다.

LG정수기 퓨리케어(WD501AW/P/S/T, WD502AW/P/S, WD301AW/P/S, WD302AW/P/S)는 매년 직수관 교체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출수구 높이를 조절을 할 수 있는 슬림 업다운과 좌우 회전이 가능한 슬림 스윙 두 종류가 있으며 냉정수기 및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이 있다. 월이용료 6회(1,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도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휘카페 엣지 커피얼음정수기(CHP-5351DL), 옴니얼음정수기(CHP-5461D)와 같은 커피정수기와 얼음정수기에 강점을 보이면서 토스(CHP-4021D)로 직수정수기 시장에도 참여하여 엘지퓨리케어 정수기와 SK매직 슈퍼정수기가 양분하고 있는 직수정수기렌탈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다. 코웨이 역시 직수정수기로 경쟁에 뛰어 들었다.

쿠쿠전자는 의무사용기간과 셀프관리여부에 따라 월이용료가 다른 인앤아웃직수형정수기(CP-PS011)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안마의자(BM301RCR, BM400RBR)는 월이용료 3개월(13, 27, 37개월차) 면제와 함께 인테리어용 러그도 증정한다. LG트롬 스타일러 신청시엔 1개월 면제와 함께 향기시트 무상 증정, 급배수통 무상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신품인 LG트롬 건조기 듀얼인버터는 모터가 2개이기 때문에 에너지효율이 좋고 건조 소요시간도 단축시켰고 역시 1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삼성 전기건조기, SK매직 의류건조기, 히츠 의류건조기(HD-780E) 등과 함께 빨래건조기렌탈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삼성무풍에어컨, 캐리어에어컨, 위니아에어컨, 엘지에어컨렌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한편, 현대렌탈케어, 루헨스, 바디프랜드 등 시장점유를 위한 마케팅이 치열하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홈쇼핑정수기 제품도 모두 보유하고 있어 방송시점에 특히 문의 및 신청자가 많다.

탄다 승마운동기구, 모션베드, 음식물처리기 등 생활가전 품목의 수요도 꾸준하다"고 밝혔다. 포털사이트에서 '미스터렌탈'를 검색하여 대표번호나 카톡을 통해 정수기제안, 공기청정기안내도 받을 수 있고 업소용정수기 등 사업자 및 개인고객 상담과 신청도 가능하다. 전기밥솥, 로봇청소기, 안마기, 에어프라이어 등 200여가지 이상의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