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퍼시픽하우스)
▲(사진제공=퍼시픽하우스)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퍼시픽하우스에서 쇼파 창고 개방 할인 잔치를 벌인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인천 가좌동 과 파주 운정가구단지, 김포 율생리 3곳에 있는 물류센터를 7월경 김포 학운리 본사 물류센타 신축 완공 시 이사 계획을 갖고 있다. 현재 3곳 물류센터에 보관 중인 3인 가죽쇼파, 4인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원목가구 등의 제품 이동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창고 개발 할인 잔치를 벌인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소파 공장과 MOU계약을 채결하여, 직접 제작, 수입함으로써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거품을 없애서 새 상품을 합리적인 공급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창고 개방으로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품 구입이 가능해졌다. 일반적인 가구 할인매장의 경우 저렴한 제품을 싸게 판매하는 곳이 대부분 이지만, 퍼시픽하우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 하고자 찾아 온다고 한다.

이번 창고 개방 할인 잔치에는 친환경 원목가구, 원목침대, 매트리스 등 침실 가구와,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태리 천연 가죽을 이용하여 제작 되어 있으며, 독일 오킨사의 모터 미국 L&P 모터를 사용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가구는 품질보증 10년을 하고 있어, 사용자가 편안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2017년 품질만족도와 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한 퍼시픽하우스는 자체 디자인과, 제작 수입으로 앞으로도 더 좋은 가구를 더 좋은 가격에 공급할 것이라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서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 하고 있으며, 지하철 검바위역에서 도보로 300미터 떨어져 있어, 서울, 인천, 경기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강원과 충청 지역 고객님들의 방문을 편하게 하기 위해 남원주ic 대성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인근에 원주 직영점을 오픈했다.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 시 자가와 대중교통 모두 원활하게 방문할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