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엘지렌탈프라자)
▲(사진제공=엘지렌탈프라자)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LG공식렌탈점인 LG렌탈프라자에서 4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10개월무료렌탈, 매년직수관교체 서비스를 하는 LG정수기 6개월등 무료렌탈혜택과 프리미엄 사은품과 대박사은품 그리고 스페셜사은품 등 원하는 사은품을 무조건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중국발황사 및 미세먼지가 연일 화두에 오르면서 가장 민감한 아이들이 있는 유치원과 가정, 그리고 직원들을 위해 각 회사마다 공기청정기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또한 비싼 가격과 더불어 성능과 서비스를 고려해 신중한 선택을 해야 하기 때문에, 구매하는 소비자보다 알뜰한 렌탈을 원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음에 따라 믿을 수 있는 LG가전 렌탈을 많이 선호하고 있어 LG렌탈프라자에서 특별히 진행한다고 한다.

정수기를 선택함에 있어서 청결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에 엘지퓨리케어정수기를 선택하는 사람이 많다. LG퓨리케어정수기는 1년 마다 모든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는 정수기 브랜드로 오래 사용해도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고 또 '헬스케어 매니저'가 3개월마다 고객 집을 방문해 '살균키트 2.0'으로 정수기 내부의 물이 닿는 모든 곳을 꼼꼼히 관리해준다. '살균키트 2.0'은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사용자가 안심할 수 있는 '전기분해 살균' △강력한 수압으로 물이 지나가는 직수관 내부의 벽면을 깨끗이 세척하는 '대포물살' 등으로 정수기 내부의 세균을 99.9% 없애준다.

또한 가정용정수기와 공기청정기뿐만 아니라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 식당 또는 병원과 사무실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업소용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어, 가습기, 로봇 청소기 외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사은품 하나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4월이벤트를 노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엘지정수기의 경우 업다운, 스윙, 일반형, 스탠드형 등 고객의 소비자 패턴에 따라 정수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봄철에 한창 인기 있는 엘지공기청정기는 일반공기청정기를 기본으로 가습,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가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LG트롬 건조기와 LG트롬스타일러, LG안마의자 같은 가전제품까지 엘지렌탈프라자에서 모두 렌탈이 가능하다. LG전자 본사에서 직배송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고 상품이 아닌 바로 생산된 제조 상품만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결합 렌탈 시 더욱더 저렴한 렌탈료로 사용할 수 있다.

렌탈 비용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소비자 욕구에 맞춘 고가에 다양한 종류의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의 선택 폭이 넓은 편이다.

기본 이벤트와 함께 제휴 카드로 렌탈료를 결제하면 매월 최대 2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포털사이트에서 '엘지렌탈프라자'를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및 렌탈 신청을 남기거나 홈페이지에 안내된 연락처를 통해 친절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