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소파279)
▲(사진제공=소파279)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소비자의 눈높이가 빠르게 변하면서 가구 업계 역시 소비자 트랜드의 맞춰 다양한 혼수 신혼가구 관련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과거에는 가구를 선택하는데 디자인만 보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가 늘면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재질과 실용성 등 다양한 부분을 파악하고 혼수 신혼가구 구매를 결정한다.

인천 파주가구단지 맞춤가죽쇼파 전문 소파279는 이렇게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랜드의 맞춰 AAA 등급의 원목을 이용한 북유럽원목가구와 1인용&2인용&3인용&4인용가죽쇼파 그리고 혼수 신혼가구 세트 봄신상품을 출시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premium 특가할인전으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천 파주가구단지 소파279 할인 행사는 혼수 신혼가구 패키지뿐만 아니라 템퍼매트리스 정품을 특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고 템퍼매트리스 구매 시 구매 모델의 따라 템퍼베개와 매트리스 방수커버 등의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특가할인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인천 파주가구단지 나무279는 셀프인테리어를 직접 진행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부부가구의 적합한 다양한 재질과 기능을 갖추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카우치쇼파 등 인테리어의 적합한 쇼파 5월 신상품을 전시함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혼수 신혼가구세트는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원목장롱, 원목장식장, 원목식탁 그리고 매트리스까지 포함된 set로 구성되었다. 또한, 패키지 상품도 가격에 따라 총 3종류를 준비하고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결정하면 된다. 봄 시즌을 통해 오래된 가구를 바꾸기 위해 그리고 결혼준비로 신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혼수 신혼가구 패키지와 가죽쇼파 관련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미국수입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할인 행사를 참고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