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C / #CLOAK / #EMC2 / #XMR / #LBC / #RDD (사진제공= ㈜다인탑홀딩스)
▲ #BTC / #CLOAK / #EMC2 / #XMR / #LBC / #RDD (사진제공= ㈜다인탑홀딩스)

[서울=내외경제TV] 김성민 기자 = 4월 18일 오후 3시 30분 기준으로 가상화폐 주요 코인 시세를 살펴보면 비트코인(#BTC)이 1.09% 상승한 854만 2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알트코인 중에서는 클록코인(#CLOAK)과 아인스타이늄(#EMC2), 모네로(#XMR)와 엘비알와이크레딧(#LBC), 레드코인(#RDD)이 상승 흐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견조한 상승흐름을 만드는 엘비알와이크레딧(#LBC)과 레드코인(RDD)의 추가 상승이 전망된다.

비트코인은 850만 원 근처에서 계속 숨고르기 조정 중이다. 전일 미국 뉴욕 사법부가 13개 거래소에 대한 조사를 하겠다는 소식으로 비트코인이 일시적인 조정을 받는 모습이었지만, 850만 원에서는 견조한 지지력을 보여주고 있다.

▲다인탑홀딩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인탑홀딩스)
▲다인탑홀딩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인탑홀딩스)

신기영 다인탑홀딩스 부대표는 17일 저녁 8시, 홈페이지를 통해 '비트코인 추세전환과 비트코인&알트코인 투자전략'이라는 제목으로 무료 방송을 진행했다.  신기영 부대표는 "가상화폐 시장의 흐름과 우선적으로 살펴 봐야 할 가상화폐에 대해 강의했다"며 "녹화파일을 참고한다면 가상화폐에 대한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유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인탑 홈페이지에서는 이 외에도 많은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17년 4~5월과 2017년 11월에서 2018년 1월 사이, 비트코인이 4~5배 급등하는 시기에 일부 알트코인은 50에서 100 배 이상 급등하는 현상이 발생했다. 한만식 ㈜다인탑홀딩스 대표와 신기영 부대표는 투자자들을 고수익으로 안내하는 '유망 알트코인 핵심 투자전략'을 주제로 매주 무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인탑홀딩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다인탑홀딩스는 매주 화, 목요일 저녁8시 홈페이지 내 온라인방송을 통해 주식투자와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sungmin0308@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