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투어2000)
▲(사진제공=투어2000)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듯한 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5일 어린이날과 7일 대체휴일, 22일 부처님 오신 날 등 5월의 징검다리 연휴를 맞이해, 여행사를 통해 5월 여행 예약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투어2000(투어이천)은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맞춤형 여행지를 엄선,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투어2000은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선호도를 파악, 여행객들의 만족도 높은 테마여행지를 선정하고 있다.

크루즈 위에서 낭만적인 풍경을 느끼며 멋진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드니와 금상고로케와 후쿠오카 햄버그 등 특식을 맛볼 수 있는 후쿠오카는 투어2000 여행 담당자들이 뽑은 먹거리 여행지다.

훗카이도(북해도)와 장가계는 일본 유명 온천체험장과 유람선 관광, 케이블카 등을 체험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알라스카와 미서부의 7대 캐년은 장엄하고 엄숙한 자연의 모습을 한 눈에 보고 느낄 수 있고,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풍부한 먹거리를 가득하다.

투어2000은 5월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의 예약패턴을 분석한 빅테이터를 이용, 해외 지역별 최다예약 여행상품을 선정했다.

선정지로 지상 최대의 야경과 풍경을 느낄 수 있는 동유럽과 발칸이 뽑혔고, VIP 리무진을 이용하며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장가계, 동남아의 파라다이스로 알려진 다낭이 뽑혔다.

이 밖에도 후쿠오카와 미국의 미동부, 캐나다, 남태평양의 호주와 뉴질랜드, 그리고 국내 제주도가 선정되었다.

투어2000 관계자는 "빅테이터를 기반으로 최대 예약 여행상품을 선정, 테마별로 여행을 구성한만큼 고객 여러분들의 여행지 선택에 큰 도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투어2000 가정의 달 맞춤여행 관련 사항은 투어2000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