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론샵)
▲(사진제공=아론샵)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갈라지고 푸석한 머릿결, 특히 환절기 봄철에는 큰 일교차와 함께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어 머릿결의 보습 유지가 더욱 어려운 시기이기도 하다. 모발은 이와 같은 환경적 요소화 함께 다양 내, 외부적 요소로 손상을 입기 쉬운데 대표적인 모발 손상으로는 알칼리 시술을 들 수 있다.

매직과 파마, 염색 등 각종 알칼리 시술은 모발의 보호막인 큐티클층을 용해하여 분해한 후 스타일링을 연출한 뒤 모발 회복 과정을 통해 큐티클층을 굳히게 된다. 때문에 머릿결이 악화되는 가장 큰 원인으로 꼽을 수 있다. 알칼리화된 모발은 건조하고 쉽게 갈라지고 푸석함을 느낄 수 있다.

물론 가장 좋은 모발 관리 방법은 손상이 진행지기 전, 꾸준한 케어를 통해 생활속에서 경제적으로 관리를 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모발의 손상이 진행된 경우 너무 심각한 경우가 아니라면 충분히 셀프케어를 통해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며 환절기, 특히 수분이 많이 부족한 시기에는 간단한 수분 관리를 통한 머릿결좋아지는 방법으로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다고 헤어살롱 전문가들은 전한다.

또한 단기간 집중적인 케어를 통해 모발을 회복하는 것 보다 오랜 기간 꾸준한 영양 공급, 손상 최소화 관리를 통해 개선하는 것이 모발 건강에도 더욱 효과적라고 전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머릿결좋아지는방법, 다양한 팁을 제공하고 있다. 아론샵은 10여년의 미용실 유통 경험을 통해 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하여 온라인 시장에 진출, 현재 각종 온라인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론샵은 건강한 모발관리를 위한 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두피샴푸, 탈모방지샴푸, 지성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머릿결좋아지는방법으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헤어팩, 헤어에센스 등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가장 손쉽게 모발의 관리가 가능한 아론샵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는 모발 손상 케어를 위한 리페어 라인의 제품 중 하나로 효과적인 영양공급을 통해 모발의 손상 회복, 예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아르간, 아보카도, 마카다미아너트 해바라기씨 등 최상의 프리미엄 오일만을 사용하여 보습, 재생력 및 노화 방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의 보호, 큐티클층 보완, 보습력과 함께 광택, 코팅력을 부여한다.

또한 고분자 실리콘이 함유되어 모발의 마찰, 자외선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을 보호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리페어 실크 헤어에센스는 전국 300여개의 헤어샵에서 검증된 에센스로 코팅력, 향기, 발광 등 기타 항목 테스트 95점 이상의 결과로 만족도가 검증되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다양한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등 케어 제품과 함께 셀프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셀프파마약, 셀프매직약 등 다양한 시술 제품, 그리고 남자헤어왁스, 헤어스프레이 등 스타일링 제품들 뿐만 아니라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드라이기, 전기헤어캡 등 각종 전자 미용기기까지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cjs1210@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