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베스트몰)
▲(사진제공=LG베스트몰)

[서울=내외경제TV] 임수빈 기자 = LG정수기 직영 판매점 LG베스트몰에서는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공기청정기, 직수관으로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정수기는 각 10개월, 6개월 렌탈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혜택은 4월 30일까지 신청, 5월 10일까지 설치 완료 건에 한정된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도 16평형, 18평형, 28평형 제품은 10개월 무료 이벤트의 적용 모델이다. 이 모델들은 스모그 원인물질, 새집증후군 물질, 생활냄새를 잡아주는 필터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1.0㎛ 이하 극초미세먼지를 99% 제거하고, 정화된 공기를 7.5M까지 보낼 수 있는 클린부스터 적용모델이다.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LG퓨리케어 정수기는 냉정수기/냉온정수기 제품이 6개월 무료 이벤트의 적용 모델이며, 출수구 방향에 따라 슬림업다운 정수기와 스윙정수기 모델로 나뉜다. 미온수(40도), 고온수(75도, 85도)를 3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LG인덕션은 6개월 무료, LG안마의자는 3개월 무료, LG트롬건조기와 LG트롬스타일러는 첫 달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으며, 패키지로 정수기나 안마의자를 전기레인지와 신규결합 시 결합제품별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추가 행사로 '고급사은품'과 '비밀선물'이 진행되고 있다. '고급사은품'은 싸이킹청소기, LG침구킹, 아너스 듀얼회전 물걸레청소기, 아이리버 블루투스 슬림오디오, 미켈란젤로 웰 에어프라이어 등 92종의 다양한 사은품을 1+1 지급하며, '비밀선물'은 지인추천 판매 시 지급한다고 전했다.

LG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건조기, 스타일러 등의 관리방법, 종류, 가격, 기타 조건 등에 관한 모든 사항은 검색창에 'LG베스트몰'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전문상담원의 1:1상담을 받을 수 있다.

nbntv02@nbnnews.co.kr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