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TC / #STEEM / #TIX / #GRS / #ADA / #GAME (사진제공= ㈜다인탑홀딩스)
▲ # BTC / #STEEM / #TIX / #GRS / #ADA / #GAME (사진제공= ㈜다인탑홀딩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성민 기자 = 4월 13일 오전 9시 30분 기준으로 가상화폐 주요 코인 시세를 살펴보면 비트코인(#BTC)이 0.34% 상승한 814만 9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알트코인 중에서 스팀(#STEEM), 블록틱스(#TIX), 그로스톨코인(#GRS), 에이다(#ADA), 게임크레딧(#GAME)이 상승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소셜네트워크(SNS)의 일종인 '스팀잇(STEEMIT) 플랫폼' 에서 사용되는 디지털자산인 스팀(#STEEM)이 15.83% 오르며 상승의 연속성을 만들고 있다.

지난 밤 8시부터 해외의 호재성 재료와 함께 강하게 상승한 비트코인이 어제는 10%의 상승폭을 보였다. 최근 700만 원 근처에서 견조한 하방 경직의 모습을 보이고 난 후, 강한 상승을 보인 것은 상당히 의미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난 목요일 저녁 8시, 다인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코인대박, 다시 시작한다'라는 온라인 무료방송을 진행한 신기영 부대표는, 최근에 해외기관 자금이 가상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투자를 준비한다는 소식이 가상화폐 시장에 새로운 전기를 만들어 주고 있다고 설명한다. 신 부대표는 "아직은 많은 전문가들이 엇갈린 의견을 보이고 있지만, 가상화폐 시장의 새로운 상승을 기대해 볼 만 하다"고 전했다.

▲다인탑홀딩스는 '유망 알트코인 핵심 투자전략'을 주제로 매주 무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인탑홀딩스)
▲다인탑홀딩스는 '유망 알트코인 핵심 투자전략'을 주제로 매주 무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인탑홀딩스)

한편, 2017년 4~5월과 2017년 11월에서 2018년 1월 사이, 비트코인이 4~5배 급등하는 시기에 일부 알트코인은 50배~100 배 이상 급등하는 현상이 발생했다. 한만식 ㈜다인탑홀딩스 대표와 신기영 부대표는 투자자들을 고수익으로 안내하는 '유망 알트코인 핵심 투자전략'을 주제로 매주 무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인탑홀딩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다인탑홀딩스는 매주 화, 목요일 저녁8시 홈페이지 내 온라인방송을 통해 주식투자와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sungmin0308@naver.com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