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결혼정보㈜
사진 : 가연결혼정보㈜

[내외경제TV] 주현웅 기자=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22 랭키닷컴 결혼정보분야에서 연간 1위를 지켰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패턴을 기준으로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의 전체·분야별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다.

랭키툴바를 이용하고 있는 6만여 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 자료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분석한 후, 지난 1년간 결혼정보업계 웹사이트 월간 트래픽을 집계한 수치다.

가연은 지난해 국내 유명 결혼정보회사 가운데 SV(Session Visit, 시간당 순 방문자) 수치가 가장 높아,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종합 1위를 기록했다. 특히 2011년부터 2022년까지 12년 연속으로 랭키닷컴 1위를 달성한 셈이다.

한편, 가연은 한 달간 ‘전액 환급 프로모션’을 시행 중이다. 1월에 가입한 고객 중 서비스를 이용하고 60일 이내 환불을 원할 시 적용된다. 기준은 만남일자를 확정하기 전이며, 공정거래위원회 약관에 따른 85%가 아닌 100%를 환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매월 개최하는 프라이빗한 미팅파티와 전시·공연 초대, 신간 도서 선물 등 ‘미혼남녀 문화 지원’ 행사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김영주 대표는 “고객의 오랜 신뢰와 관심 덕분에 이뤄낸 성과로, 앞으로도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고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